정보이용료현금화 - An Overview

Wiki Article

휴대폰 요금이 미납되거나 연체중인 고객, 최근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이용중인 고객

정보이용료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서는 업체의 마진을 줄여야 하며,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인 테리페이는 수수료를 조금이라도 더 저렴하게 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 및 금융을 이용 할 때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은 미납이력 또는 연체이력입니다. 소액결제에서도 비슷한 맥락으로 정책에 해당이 될 수 있는데 통신요금이 현재 요금미납이 없는 상태라도 과거에 미납으로인해 소액결가 거부 될 수 도 있고 주로 요금 미납 여부가 상당히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 소액결제, 정보이용료현금화를 하는 과정에서 신청자에게 피해가 발생한다면 신청자뿐만 아니라 업체에게도 피해가 돌아가게 되어있습니다.

휴대폰 개통 후 대행사의 결제 한도를 초과하거나, 현재 또는 과거 미납, 다수의 본인명의 휴대폰으로 결제 했을 경우 등 많은 이유가 있기 때문입니다.

인터넷에서 소액결제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와 관련된 키워드로 광고 및 홍보하는 곳은 말 그대로 누군가 휴대폰으로 소액결제한 상품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겠다는 소액결제 현금화 업체입니다.

저희 테리페이는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중 수수료가 가장 싼 곳으로 유명한데요.

정확한 비유는 아니지만 신품을 약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중고가(격)와 비슷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실제 휴대폰 소액결제로 현금화를 해본 분들의 후기나 평가도 많이 있는데요. 사용자 후기를 살펴보면 신용불량 상관 없이 핸드폰만 있으면 누구나 휴대폰결제를 소액결제정책미납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대부분 손쉽게 거래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문화상품권이나 컨텐츠이용료(정보이용료)도 마찬가지입니다.

또한 카카오톡 이모티콘 구매/선물, 캐릭터/벨소리 다운로드 받기, 컬러링 받기 등등도 정보이용료로 구매하는 콘텐츠에 해당됩니다.

고객분들이 전화요청을 하기도 전에 먼저 전화를 걸어서 고객의 목소리도 들어보고 말투도 들어보고 본인이 맞는지 확인후에 진행을 합니다.

소액결제 정책이란 휴대폰 신규개통, 요금 미납 연체 등으로 다양한 이유로 대행사(다날,모빌리언스,갤럭시아)등에서 본인명의의 각 통신사를 통해 한도를 확인했는데도 불구하고 소액결제가 되지않는 경우를 소액결제 정책이라 부릅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